GameH/ZGR

[R-18] 엘름 테일즈 v1.01 + 회상방포함 통합본 M009

PlayerGame 2023. 9. 4. 05:33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653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간편설명  

할만한 게임같았습니다
제가 할만하다고 하는것은 야쓰가 최대한
작은건데
제목을 보니.. 19금 게임은 맞는듯

그림체도 무난하고 ui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저는 이런게임이 좋더라구요
음..

혹화도 하는것 같은데.. 19금요소는
직접보는걸로

세미브가 있어서 먼저 해봤는데
야쓰신은 보통정도 됩니다

야쓰신만 보려면 세이브를 사용하는게

https://eyegame.tistory.com/m/1304

 

엘름 테일즈 기계번역 v1.01 + 회상방포함 SAVE

제가 플레이한것은 아닙니다 감사해요 덕분에 여러사람과 공유를 할수있네요 기본세이브

eyegame.tistory.com

 

뜬금없이 고영희씨?

길을 다녀보았는데
쯔구르게임

세이브를 지우고 다시 시작해보려구요

스토리는 글로하는게 좋아요
쓸때없는 그림보다는

여주는 괜찮음
에어백만 좀 크네요

파티원으로 보이는데 원흉이 나오네요
십ㅅ끼들..

좋은것은 나누려구요, 나만 당할수는 없지

어디선가 못생긴 마녀를 봤는데
이게임은 아닌것 같은데 복장도 저럼..
워낙 충격적인 모습이라너

여기서 야씬이 나올줄이야..

복수를 다짐함

그런데 길가던 쌍둥이같은 모습의 여행객..

근데 집도 있음..
이정도면 모험을 할 필요가 없는데..

쌍둥이 같이 생겼어요
하지만 마음은 오른쪽이 더 커..

뭐라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니까

마을로 나와봄

마을을 미궁같은 느낌임..

친절한 엑스트라

마을은 있는데 어케 종료하는지 모름
제작자의 의도를 모르겠고 강제로 하는게임이
요즘은 꽤 되더군요 쓸때없이..

구경을 해도 이야기를 들어도 안되는것 같은데..
방법은 찾아보면 되겠지만

19세게임에 꼬마라니! 빠방한 마음을 보고서도
꼬마
라고?


 암튼 여기까지 해봤는데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