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RPG

[R-18] 보잉보잉 용사

PlayerGame 2020. 6. 21. 21:52

하... 이런게임 질색입니다.

걍 암덩어리

 

파일 : Save+DL

 

 

우와 화면 좋네요

 

 

일단 시작부터 궁에 불려와서 마왕을 처치하는것을 하는데

 

어느쪽을 선택하든 진행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2, 3, 4의 경우 그냥 재미로 볼수있더라구요

마지막엔 1을 선택해서 진행해도 되고

 

 

 

2번선택의 경우..

 

 

왕비~ 사망

 

 

더보기

이 노친네! 다음은 니 차례에요

 

 

 

할배 사망.

 

 

ㅎㅎ;;

 

 

이렇게 되돌아갈수있어요

그런데 이미 죽인사람을 또 죽일수있는지는 안해봤고

 

 

4번의 선택..

 

 

왕비는...

 

 

 

... 거의 막장

 

 

그렇게 1번으로 갑니다.

 

 

마을로 나와서..

 

 

너도 곤란하잖아

 

 

동료를 구하는건데... 구해지는지는 모르겠어요

 

 

힘에 자신있어? 그래 알았다.

나의 배에 펀치를 한방 날려봐. 그래서 내가 진다면

너의 파티에 들어가줄께

 

 

그런짓을 하지말았어야했는데~

 

 

맞아죽음.

 

 

술집갔다가 쇼도하고..

프린x스메이커2의 공주후보보다는 춤을 잘춥니다.

 

 

근데 딱히 좋은것은 없더라구요

 

 

그렇게...

 

 

정보가 없어서 후려갈겼습니다.

 

 

그렇게 마을사람 2를

 

 

때려서... 

 

 

죽입니다.

 

 

스토리가 거의 막장급

 

 

부모님입니다. (사실 포스팅하는 지금도 세이브해가며 더 해야하나 고민중이고..)

 

 

 

 

퍄~

 

 

그게 웨요~?

 

 

근데 옷갈아입는게 없던데요...

 

 

변태등장..

 

 

변태로부터 도망쳐야합니다.

 

 

저기를 지나가야합니다.

 

 

저거머야!? 왜 사다리타고 내려옴?

 

 

이렇게 중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