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RPG

[R-18] 음마왕과 잃어버린 성배

PlayerGame 2020. 6. 28. 22:21

하하하... 타이틀에서 좀 기대했던 게임...

근데 망겜.. 다운로드

PASS shitface

 

그냥 이런이야기..

 

 

-_- 개인적으로는 하지않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아쉬운점은 한글부분이 상당히 잘 번역되어있어요

 

 

수호....

 

 

반품요...

 

 

그냥 오랜시간이 필요하지않는게임

 

 

난이도는 좀 있네요

길도 꼬아놓고...

 

 

서큐버스의 패턴은 

 

1. 도와주세요 / 같이갈래요?

2. 따라오세요

3. 어서오세요

4. ㅎㅎㅎ

 

 

그러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캐릭터의 방향이

 

 

위만 쳐다보고있음...

 

 

한놈 잡아주고

 

 

캐릭터 방향 ㅋㅋㅋㅋㅋㅋㅋㅋ

 

 

희생자 A(군인)씨

 

 

이번엔 아랫쪽만 보고있습니다.

저상태에서 움직임

 

 

뒤통수로 말걸음 ㅋㅋㅋㅋㅋㅋ

아...

 

 

얼른 퇴근시켜줍시다.

 

더보기

도망이 아니라 유인이라고는 생각못해보나..

 

 

울타리 부수면 되겠네

 

 

일단 이기고

 

 

토끼...

 

 

이 얼굴이 이 게임에서 미녀에 속하는거...

 

 

ㅅㄱ

 

 

음?

 

 

ㄹㅇ??

 

 

네... 이 얼굴도 미녀에 속합니다.

 

 

일단 여기 클리어..

게임의 스토리는 딱히 나쁘지않아요

길이 문제...지만

 

 

게임의 일러스트도 별로이니 걍 무시하고 달림...

 

 

-_-?

 

 

-_-;;

 

 

되겠냐 ...

 

 

꽤 재밌는 샷건같지만.....

 

 

아래방향으로밖에 공격이 안됩니다.

(캐릭터가 정상이라면 재밌는 아이템이었을텐데)

 

 

안볼거야

 

 

이봐... 못생겼잖아..

 

 

희생자B, C (무직)

 

 

?

 

 

터미네이터세요? 안드로이드라매??

 

 

S02? 502?

...오이오이..

 

 

 

저 오이가 가장 이쁜것같아요..

 

 

..게임하면서 현자타임 오지게 옴...

 

 

.... 

 

 

열심히 일한 그대 떠나라!

(총알)

 

 

원래 여기가 기본이니까

 

 

얘도 이쁜편이지만

 

 

총알 박아줍니다.

 

 

..하지만 화면이 흔들리진않았지

 

 

1:3 배틀인가 했더니

여왕이 쟤들을 살렸습니다.

 

 

......... H씬이 가장 싫었어..

 

 

배드든 해피든 보고싶지않아서 일단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