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RPG

[R-18] 킹 오브 레이시스

PlayerGame 2020. 7. 20. 16:26

다들 다운로드 표시안해도 알아서들 받아가던데..

5월 24일부터 현재까지는 카톡연락은 8명정도가 왔는데

무난하니 괜찮은것 같네요

(비번받고 인사없이 채팅끊고 나가시면 그 계정으로는 채팅방을 재참여못합니다. 차피 2년째 유지하는곳이라..)

알아서들 하는거죠 :)

 

 

주인공은 물가에 흘러들어온 아기가 커서 오크쪽에서 뭐 싸우는 그런것같은데

일러스트가 캐릭터는 좀 아쉽네요

 

 

남캐도 어딘가 좀..

 

 

이게임도 동료 합류식이네요

 

 

맵을 지나가면서 하나씩 깨는거네요

 

 

이런 일러는 귀엽네요..!!!!

 

 

저기 반짝거리는곳은 적인데 별거없으니 다 격파합니다.

 

 

그려서 했어도 좋을것같은데

 

 

그냥 통상이 나은듯해요

 

 

지겹다 쯔구르...

 

 

지팡이가 상자 좋은것에 들어있는데

무기로 사용도 안되고..

 

 

귀요미들..!

 

 

이게 무슨뜻인지 몰랐는데

스킬등록이라도 하라고 말을해야지 저러면 어떻게 알아..

 

 

한번에...?

 

 

스킬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후퇴하고

 

 

스킬등록하는게 있었네요, 등록하고 세번째 캐릭터의 전체스킬이 있어요

 

 

귀요미..

 

 

캐릭터들은 마음은 큰데 별로에요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귀엽당....

 

 

이러다가..

 

 

퇴장하실게요

 

 

포션의 갯수는 제한이 있어요

 

 

업글도 시켜야하는데...

뭐가 좋아지는지는 비용을 더 받더라구요

 

 

치트모드사용하시면 그냥 다 업글할수있어요

 

 

한곳씩 클리어하는데 어려운것은 없었고 게임에 오류가 좀 있더라구요;;

 

 

이것도 하렘이네

 

 

4명이면 주인공 포함이라서

 

 

멤버는 외모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나머지 캐릭터들이 있고

 

 

마냥부럽..

 

 

가슴에 뭐 맺힌게 있나 크다..

 

 

이게임은 오류때문에 계속 껐다 켰다해서 하다가 던졌습니다.

 

 

뭔지는 모르겠지만

 

 

딱... 여기까지 ;; 오류가 너무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