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SideView

[R-18] Ayura Crisis! ver.1.18

PlayerGame 2020. 11. 17. 06:58
:: 게임 ::
게임원제 RJ228815 アユラクライシス!
게임등급   전체  
성인  이건 좋아하는 게임중 하나인데 괜찮은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횡스크롤
게임사양  정보없음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36.7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후원(O) 다운로드 연락하지 마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대충 5점쯤.. 도트에 캐릭터도 괜찮고..
간편설명  -

업데이트되었나했는데..

전과 달라지지않았어요.

하지만 언제나 번역해주시는분들께 감사합니다

 

eyegame.tistory.com/69

 

[R-18] Ayura Crisis! : 아유라의 위기

이번에도 도트게임이에요 (저는 이런류의 게임이 좋더라구요 번 역 : - 스토리 : ★★☆☆☆ 난이도 : ★★★★☆ 컨트롤 : ★★★★★ 재 미 : ★★★☆☆ 노출도 : ★★★☆☆ 총 합 : ★★

eyegame.tistory.com

 

 

전에 해봤다는 근자감으로 노멀을 하려다가

 

 

헬~ 난이도로 했는데

치트써도 안먹히더라구요 ;;

정 깨려면 못깰것은 아니지만 굳이 고생하고싶지않아서...

 

 

이상한것은 세이브를 하지않아도 폴더에는 세이브 파일이 이상한게 좀 생기더라구요

아 그러거보니 세이브 파일...

 

Save.zip
1.15MB

압축파일에 또 깜빡하고 못넣었네요 어쩐지 뭐가 허전하더라..

 

 

 

렙업이랑 그런거 모두 잊었네요.

그냥 스킬쓰고 뚜들기는것만 생각만 나고

 

 

부츠...는 안보이던데

 

 

머 일단 때려주고..

 

 

mp는 어디에쓰지..

 

 

전에 본 변태새기...

 

 

전에 여기서 개고생했었나 싶기도하고..

 

 

그걸 내가 왜주냐

 

 

암튼 다 깨고 이것저것 살펴봅니다.

 

 

이거말고 

 

eyegame.tistory.com/444

 

[R-18 횡스크롤] Eris Dysnomia (미완, 데모)

 

eyegame.tistory.com

이게 정발로 나오면 해보고싶네요

 

 

다시한번 번역해주신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머진 직접해보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