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SideView

[R-18] 라즈베리 캐슬2

PlayerGame 2022. 1. 24. 14:33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RJ345185 ラズベリルキャッスル2!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152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액션겜은 오랜만이네요

달라진것 아직 안보이는데..

저 캐릭터.. 내가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일단 저 보호석을 뻥튀기해야겠네요

안심
그런데 매판 넘어갈때마다 써줘야한다는..

그리고 꽤 쎕니다

대화내용을 알수없음

대충끝나가요.

중간에 주황색머리애랑 씬 나오는것도
비슷한데..
거의 업데이트네

끝났고..

이 캐릭터는 중간에 보이는데
기대하면 안됨

끝.

남은것은 ㅎㅎ 므흣한
그리고 같은 캐릭터인데 색이 다른게
있네요
변한게 거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