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SideView

[R-18] RUINTERRIBLE v1.11

PlayerGame 2022. 8. 9. 18:26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RUINTERRIBLE v1.11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2.12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별4개.. 해보면 앎
간편설명  

 

그동안 업로드가 안된것은 올릴만한 게임이
없었음.. 물론 조금은 신고하는 인간들도
있는데.. 신고많이해라ㅋㅋ
아.. 저도 물론 조심해야지요
신고해도 안걸리는것은 아닌데 왜 삭제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시작하면 좋지못한 사운드가 들리는데
뜬금없네요..

조금가면 쪼렙인데 뱀이랑 오크가 나옵니다
하지만 19금을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죽이기만해서

오른쪽 위에 커맨드가 나오는데
점점 어려워지나봄

알아듣지못하니까
쿨하게 생깝니다

데미지는 콤보나 아니면 다른게 있는것
같은데 일반 클리어에만 중점으로

귀엽다

그림몇장이나 또 반복적으로 하는것같네요

커맨드.. ㅡㅡ
물론 넣으면 여자가 더 강하겄지만
야겜에 어려운걸 넣으면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