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죄 많은 캠프

PlayerGame 2022. 9. 7. 02:20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A Sinful Camp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378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

오.. 한국어! 외에도 꽤나 다양한 언어로도
번역을 제공하는데 제작자가 이 언어들을
다 알진않을테니 번역기로 했나봅니다

일단 이런게임에서는 기대를 안했더니
실망도 없었으니 좋아요
이게임은 줄거리를 보면서 중간에 야쓰신을
보는것정도..?

옵션도 단순합니다

게임을 켜보니 라노벨게임을 하는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여주?

그래 나였다

왜 나한테 앵기고 다리는 딴 놈한테
오픈하는거냐!!

아니야! 아닐거야!
그래도 번역은 기계번역은 좋네요

이놈이 나쁜놈인데 나치가 생각나네요
사상교육을 하는것이

여주는 아직 한명이고 나는 야쓰를 하지못한채 구경만 함..

불쌍하네요
여주보다 더 불쌍한 남주..
게임을 왜 이렇게 만든것입니까?

사상교육책자와 돼지같이 살찐 독재자

말은 거는데 그런거없이 그저 말만 조금하네요

왜그랬노, ㅅㅂㄴ아!

순정을 아주 밟는구나

얘보다 남주가 먼저 미칠것 같은데
희망고문이 더 크네요

바깥풍경..

양아치감독관이긴한데
안되는것은 친절히 다 알려줌

그저 이 장면만 봅니다
나도 좀 하고싶다ㅋㅋ

탈출을 시켜달라는데
함 안주냐

여기까지만하고 뒷부분은 직접해보세요
씬은 처음부터 열려있고, 여자들이 몸매가
좋네요. 절벽도 아니고 그렇다고 폭유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남주랑 야쓰하지도 않고..
여주가 또 있는데 걔는 어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