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헤레즈의 투기장2(Jerez's Arena2 v1.0.0.6)

PlayerGame 2022. 9. 9. 04:08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681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기대를 안했어요
한글판이라는데 여캐만 이쁜아이를넣고
하는것인줄 예상했는데 역시나..

여캐는 마음에 들지만.. 어떻게 하는거지??
이건 예상못했네..

일수를 넘기는것은 알겠는데
의미가 없진않을텐데

경기에서 출전해서 이기는것인가봐요
그럼 능력치는?

같이  동료가 되는데
못볼꼴을 너무 보네요

얼굴은 멀쩡한데..

암튼 키워봅시다..

이렇게 의뢰를 해도 메인에서 크게 벗어나지도
않습니다..

여튼 이게임은 내가 잘 못하는게임이네요
레이싱, 퍼즐도 못하고..

암튼..
얘는 왜이러냐..

상점도 업글다했는데
딱히 강해진다거나 좋은것도 살수가 없네
딱히 올릴만한 게임이 없어서 올려봅니다
똥겜에 가까운게임..

중간에 피아노도 치고.. 언제 배웠냐..

이러던중에..!

내가 뭘 못한것인지
갑자기 끝나네요.. 쟤랑 싸울줄알았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