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SideView

[R-18] 베르헤임의 길을 잃은 고양이

PlayerGame 2022. 9. 13. 10:27
:: 게임 ::
게임원제   ベルヘイムの迷い猫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PASS qQw1_1wQp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251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https://eyegame.tistory.com/115

 

[R-18] Lara and the strange dungeon : 라라와 이상한 던전

※ 이 포스팅은 성인게임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미성년자는 뒤로가기를 누르거나 현재페이지를 닫아주세요! 파일명 : Lara and the strange dungeon 버 전 : 0 스토리 : ★★★☆☆

eyegame.tistory.com

이거랑 또 하나가 더 있었는데
신고먹고 삭제되었나 됩니다
에이 ㅆㅂ놈들
유나였나 그럴거에요

필드전에 연습할겸 왔는데
이정도면 다행이네요
한손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션이나 그래픽이 좀 더 뽀샤시해졌나?
그래도 만들긴하네요 ㅋㅋ 다행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그림체입니다

키가 4개더라구요
뽀샤시한게 참 이쁩니다

연습은 여기까지!

활을 쏘는 그림이 있지만

돼지의 죽음에 대한것은 없네요
왜 죽였나?

그림체! 근데 여주는 ㄴㅍㅌ같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ㅍㅌ끈이 안 보여요

어이구.. 난리났네

근덕 내가 왜 그만뒀는지 생각이 났어요
맵도 졸라게 많아서 던졌는데
그것도 보완을 했는지 좀 줄었습니다
그래도 지겹기는 같지만..

클리어하고 다음맵으로!
한줄깨고 그만했어요.. 단순한데
그러니까 던지지.. 근데 말입니다
전에도 키세팅이 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