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요괴의 유곽 1~3

PlayerGame 2022. 9. 21. 02:39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요괴의 유곽1 ~꼭두각시 하녀의 회고담~
요괴의 유곽2 ~사토리의 성전기담~
요괴의 유곽3 ~기녀 아마비에 민담집~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유곽 1~3편까지를 모아봤습니다
더불어 복장이 신경쓰였지만 안 나오도륵
신경썼습니다

유곽은 2 > 1 > 3순서로 좋더라구요
외모가요
적당하니 괜찮은편입니다. 말이 너무많지도
않으면서 야스도 나오는데 다 건너뛰었습니다
내가 좋아할만한 분량과 용량이네요

여자가 나오는데 오토마론을 떠올렸지만


얘가 생각났는데..

암튼 옷을 입히면 사람같은데
벗기면 몸이 더러움..
로봇같은것이나 인형같이 몸이 되어있어요

가리면 좋은데..

가리면 여자같은데 벗으면...

손가락 보면 저러네요
남자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는..

어쨌든 얼굴은 이쁜편

칼은 왜 들고 있냐?
요리하는것도 아닌데

사요나라..

이렇게 끝나네요
이렇게 보니까 이쁘네요

두번째인데 이 여자는 머리에 뿔이 있어요

가ㅅ이 제일 큰것같음..

근데 부채는 노티나는걸 들고있나..

보일듯말듯한 ㄱㅅ골도 있고..

어쨌든 이쁜데 뿔이 마음에 안 들어요

셋중에 뿔만 없으면 제일 사람같음

커서 그런가.. 항상 윗부분이 신경쓰입니다

여자여자한게 정말 이뻐요

보일락말락..

옷도 귀엽고..

하지만 공통적으로 야스는 있지만
보통정도는 됩니다

인어인가? 표정이 가장 많은것같음..

못생겨서 스샷을 찍긴 했지만
안보는게 나을지도..

이제 3번째인데 스샷이 별로없는 이유는
직접확인해주시고..

취향은 아니네요..

별사탕이 잘못했네요

방울은 인어라서 그렇다치더라도
유지를 하고있는게 미스테리

☆사탕

얼굴만 안보시면 참 좋은데..

붕어아가씨

표정이 귀여워요

흠..

음.. 번역에 감사드립니다

생뚱맞게 이불에 누워있는중

뭘보노?

이렇게보니까 예쁘네요

오랜만에 라노벨중에서 잘 봤네요
개인적으로는 안 좋아하는데.. 하다보면
선택지가 많고 불필요한 대사가 너무많지만
그래도 이 게임은 그런게 없어서 참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