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SideView

[R-18] 요정 공주 v0052

PlayerGame 2022. 9. 23. 13:26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FairyPrincess_v0052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449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뭐가 바뀌었는지 봐야겠네요
전에는 아줌마같았는데 ..

뭐가 바뀌긴했네요
처음에 주던 스탯을 안주네요

ㅋㅋ 실수로 엉뚱한거 누름

스테이지는 같은데
위에 키정보도 생겼고 스테이지에 보면
난이도까지 선택이 가능해졌네요
좋게바뀌었네요

키정보

음.. 일단은 움직이기에 여전히 할수없습니다
ㅠㅠ 키설정도 바꿀수있게 했다면

일단 좁아야합니다

털렸습니다ㅋㅋ
아무것도 아닌 쩌리들에게..

가장 맘에 드는게 이거네요
번역기든 뭐든 이번업데이트는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