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토미에는 결혼하고 싶어! Expansion v1.090

PlayerGame 2022. 10. 9. 14:45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ASDz11-13_!
다운로드 일반 - 후원 - 용량 4.64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https://eyegame.tistory.com/466

 

[R-18] 토미에는 결혼하고 싶어

:: 게임 :: 게임원제 Tomie Wanna Get Married 게임등급 전체  미성년자는 하지마세요 ✓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 영어 게임장르  비주얼노벨 게임사양  링크끊김 다운로드 일반 - 후원 - 용

eyegame.tistory.com

전에 해봤었죠.. 멘탈이 바스라지는줄 알았는데
이번에 또 해보게 되었네요..

패치는 생각외로 많이 되었습니다
물론 용량까지도요..

성인이죠.. 예예
차라리 미성년자가 되고싶음..
야겜은 잊고살겠지만.. 그나이때는 왜
그렇게 궁금했는지..

피드백을 지나치게 많이 당했나봐요

대학보다 취집이 좋은 모양이지만
몹쓸짓을 당해서야..

간단한 설정을 지나가고
아참! 어떤분이 주사위를 할필요가 없다고
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근데 주사위를 하고싶으면 할수도 있지만
주사위가 불편합니다

해봐 이년아ㅋㅋㅋㅋ

열심히 ㅅㅅ만 하면 될것같아요
씬은 여전하네요

중개인이라는 놈이 찍는데 캠ㅋㅋㅋ
DSLR도 아니고 캠ㅋㅋ
더 보려면 아래의 더보기를 눌러보세요!
야한것이나 꼭지 돌출은 없는 건전한 스샷
이게임에 치트엔진이 안 먹혀서 우울해하던중에
검색하니까 핸드폰에 있다네요
그래서 써보니.. 그래도 재미는 저랑 취향이
맞지않는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