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Eden's Ritter - In'etsu no Seima Kishi Lucifer Hen

PlayerGame 2022. 10. 13. 19:55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4.49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라노벨 게임치고는 할만합니다
그전에 그림체가 10년은 되어보이지만..
미소녀라고 하고는 그림체에서 눈이나 입
간단한 팔 움직이는것보다는 훨 재밌네요
제가 생각하는 점수는 5점
평균적으로는 2점..  

기대를 전혀 못하고 생각했습니다
앞서 말했듯.. 그림체가 문제가 아니라
가슴에 ㅎㅌ에 호달달한 게임이에요

뭔가 있어보이는 하늘!

갑옷도 있지만, 엑스트라에여
여캐만 비중있어요

돌출이 신경쓰이네요
얼굴을 평가하기전에..

여캐의 특징이 다 빵빵함..

얘는 왜 자꾸 나오나..

그리고 얘인데 ..

가슴이 큰거같지않아도
변신하면 달라져요

차마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돌출이 심해서..

아직 변신전

변신후..

액션이 빨리진행해서 그런지
난 좋았네요 중간에 싸우는 부분이

일단 쟤가 죽으니 끝나네요
중간에 여자끼리 끼우는곳이 나오는데
19금은 좀 더럽지만 전체적으로는
좋은게임이라고 생각되었어요

한번쯤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