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헤레즈의 투기장

PlayerGame 2022. 10. 15. 14:54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Jerez's Arena2 v1.0.0.6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681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https://eyegame.tistory.com/805

헤레즈의 투기장

https://www.thecheatscript.com/2022/05/jerezs-arena-ii.html Jerez's Arena II | Cheat Engine Table v1.0 Download Jerez Arena II cheat engine table v1.0, enjoy various cheats available, easy hack Jer..

eyegame.tistory.com

이것으로 치트입니다
치트엔진이 필요

아오.. 카카오의 화재는 안타까운 얘기인데, 대처는 쓰레ㄱ급이라는것을
보여줬네요
3N1K라는것처럼 ㄴ자로 들어가는 3대
쓰레ㄱ같은 회사를 욕했는데
카카ㅇ보다는 선녀로 보일만큼 좋은회사였습니다

제가그 회사도 못가겠지만..
암튼 쓰레ㄱ임.. 유저입장에서는

암튼 한글입니다
좀더 자연스럽게 볼수가 있고
대화체도 번역기 티가 안 납니다
이정도면 되지..

암튼 귀요미를 또 봤네요
아.. 카카오가 터지면서 글써둔것이 다
날아갔더랬어요

일단 하나이고..

바깥구경을 하는 여자..

퀘스트에서 명성도나 팬층을 올릴수가 있네요

감탄을 합니다
니가 더 쌔..

그리고 저 여자는 왜 키우는지 모르겠지만
전투도 옆에 여자가 하는데..

암튼 그렇게 키우게 됩니다..

일단 여자가 두명

각종 스킬도구점도 있고

훈련도 있구요

상점레벨은 싸우다가 얻었나? 아니면 훈련으로
올리는지 까먹었어요

암튼..

귀요미를 하는데
주의할점은 결투장 들어가기전에 반드시
세이브를 해주세요..
이상한거 가지고 있다가 결국 새로함..

스킬은 이쁜아이만 몰아줍니다!
그덕에 노란머리는 거의 못배움..

이렇게 상대를 알수있습니다

칼은 폼이고..

보고싶은 여자에게 몰빵!

처음에 보려면 더보기를 해주세요..
100턴까지가도 끝장을 안내는이상..
계속 대결상태..
후에 잡는것은 알고 그것으로 사용했어요

역시한글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