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아르카나 알케미아

PlayerGame 2022. 12. 28. 20:14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Arcana Alchemia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PASS Arcana0Alchemia!!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3.71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전에 슴가괴물이 나오는 게임을 해봤는데
낭낭한 기분으로 치유를 하고싶었습니다

https://eyegame.tistory.com/831

 

[R-18] 좀 더! ㅇㅅ! 불꽃의 ㄱㅅ 이세계 ㅈㄱㅅ 메이드 학원!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もっと!孕ませ!炎のおっぱい異世界おっぱいメイド学園! 게임등급 전체 ✓ 성인 지원언어 ✓ 한국어 ✓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

eyegame.tistory.com

번역이 .. 되다말음.

이번 컨셉은 연금술인데
웬지 똥겜같지만 일단 보기라도 봐야죠

얘가 우선 나오는 여주인데 이정도는
괜찮네요
난데없이 합체하는 것보다..

대화를 하는데 대충 번역기로 돌린것같은데
이해됩니다 컨트롤키를 누르고 있는데
끝이 안 보일지경이니..

우는여자 컨셉..
그냥 바보같았어요

벗는게 취미인가? 심심하면 겉옷을 벗네요

셋이서 대화하는데.. 무슨 할말이 많은건지
남자는 일부러 하려고 해도 안될것같은데
대부분 이게 전부입니다!!
배경만 바뀌고..

옷을 처음으로 알몸인 여자가 나왔는데
별로였네요

 

이렇게 서론이 끝나고.. 본론같은데
하다가 ㅈㅈ쳤어요..
재미가 있었다면 더 해볼수있는데
저는 지루했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