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Page Click

[R-18] 양다리 연애 유아&키라메/루이&미야코 미니 애프터 스토리

PlayerGame 2023. 1. 13. 13:46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1.23 / 1.28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음.. 이것도 생각없이 플.. 아니 컨트롤키만 눌렀음..

생각보딘 게임은 괜찮았어요
그림체도 괜찮고 야쓰하는것도 그냥 평범하게 작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점은 짧음
용량만 크고 끝이 안보이는 그런것보다는 낫습니다
하나모란님이 번역에 도움을 주셨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처음에 이 짤인데 무슨짓인가 했어요

여기서는 변태같지않은데.. 시선을 바꾸면
사람이 달라보이더군요

그래도 어지간한 것보단 좋다고 생각함
이런게 게임이지..

이러쿵 저러쿵해도 글자는 건너뛰는게
좋아요
그걸 어찌다읽음?

보면 양다리얘기를 하는데 한남자를 두고
여자가 양다리인듯.. 그래도 뭐..
가만머리가 더 낫네..

할말은 딱히없는지 양다리얘기뿐..

그와중에 야스..
거부감없는 그런짤인데 그걸 올리용기는
없습니다
올렸다간 블로그 영정먹겠지

그렇게 성공했나.. 꼬시고 애기낳고..

실제로는 다 읽으면 30분걸리려나?
플레이타임은 짧아서 좋았어요
다른게임이라면 선택지도 넣고
내용을 길게 잡아늘렸을텐데

그리고

결혼은 미친짓이다라는게 문득생각이 나네요

애낳고 잘 살았답니다

그리고 다른 다리 루트

이렇게보면 곁다리로 나오는 여자로
나오는데..
그래도 좋네요

노란머리는 결흔상대로는 취향은 아님
2D이긴한데..

엔딩을 보기에 좋은게임입니다
야스도 작고 스토리도 보기엔 괜찮았고
비주얼노벨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