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H/SideView

[R-18] 블러드루트

PlayerGame 2023. 1. 17. 12:38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RJ388692 Bloodroot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PASS .,.,?Q13ZXuy_!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160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음.. 제가 플레이한 동영상이 아님

이것은 기대를 했어요
그렇지만 한쪽손으로 하는데, 제대된 플레이는 아님

한글이 좋네요

웅장해진다.. 라고 쓰려고 했는데
오타가 보입니다
시작하자마자 오타라니..

암튼 패드로 시작
패드도 되네요

처음엔 이유를 모르겠는데
여주가 옷을 벗고있네요

여튼 진행해볼께요

친절한 설명도 있고, 게임으로는 더없이 좋습니다

가보도록하죠

?
뭔지모르겠지만 주는것은 먹고 다시 계속진행
이 게임은 생각보다 조작감이 좋아요
용량도 가볍고,

무기변경? 아직은 하나밖에 안 보입니다

또 하나가 더 있습니다
에너지볼트같은것

여기에서 더 갔다가 죽었는데, 메뉴키를 누르라고 하는데
뭔지 모르겠는데..

그래서 패드 대신에 키보드로 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니 다시 시작되는군요
(키셋팅을 바꿨어요)

그냥 하기에는 좋아보이는데, 난이도도
좀 있는것 같고 팔만 멀쩡하면 좋겠는데..
게임성은 꽤 괜찮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