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anma vs Inuyasha Mugen 란마 이누야사 무겐
    GameH/Fight 2020. 2. 2. 19:37

    이전 쓰레기게임에 충격을 받고 란마게임을 검색을 하던중에

     

     

    하나를 찾음... 도트이긴한데..

     

     

    머 좋아하는 캐릭터는 다 있어서 좋네

     

     

    세나는 안하겠지만

     

     

     

    일단 이렇게 해서 해봤는데 꽤 괜츈함..

    재미없긴해도... 이렇게 게임으로 만나게 되니까 이건 또 새롭네요

     

    더보기

    인터넷 어딘가에서 퍼와서 갖다붙인듯한 이 로딩화면을 뒤로하면

     

     

    그러고보면 란마와 이누야샤는 같은 작가가 만든 애니메이션

     

     

    제법 모션이나 다른것도 괜찮은편

     

     

    어딘가 허접해보이긴 하지만 이게 머... 도트게임의 매력이랄까..

    (게임마저 재미없으면 화날듯..)

     

     

    좀 게임같은 화면

     

     

    샴푸는 그래도 이뻐요

     

     

    근데 두번다시 안할것같네요..

     

     

    여자란마와 쟤... 나락 분신인데 이름이 갑자기 생각안나네 카나?였나?

     

     

    란마보다 샴푸가 더 좋네요

     

     

    이렇게보니 귀엽네

     

     

    스X모모모 최X신부의 그 스킬쓰는줄..

     

     

    필살기같은건데 별로에요

     

     

    냥펀치..

     

     

    란마가 이런기술이 있었나...?

     

     

    ..... 다른캐릭은 더 안봐도 될듯한데 세나를 한번 해봐야겠네요

     

     

    세나와 미륵

     

     

    이게임이 좋았던점이 애니와 설정이 비슷한 느낌을 줘서 좋아요 움직임이라던지

    모션이라던지

    망치들고 휘두르는거봐... 진짜 투박한..

     

     

    그래도 애니에서는 좀 여자다웠는데 여기선 걍 무쌍이네..

     

     

    발차기도 참 시원스럽게 잘 날리고

     

     

    뛰는것은 동네 아줌ㅁ...

     

     

    필살기도 가방으로 뱅뱅 휘두르는데 타격음이 살벌하네요 ㅋㅋㅋㅋㅋ

     

     

    던지는것도 그렇고

     

     

     ......그만해야지

     

    이게임은 R-18 아니에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