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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YHILL : 탈출게임
    Game/기타게임 2020. 3. 3. 16:19

    유투브에서 수탉님이 하는것을 보고 플레이 해보게 되었어요 

     

     

    한글지원은 참 좋은데

     

     

    왼쪽위에 하트는 체력이고 아래 치킨모양은 배고픈건데

    배고픔을 해결하지 않으면 피가 내려가고 배고픈은 맵 한칸 이동하면 1씩 내려가요

     

     

    가장위 가운데는 이동속도인데 두칸이 적당한것같고

     

     

    여러가지 몹이 나와요

     

     

    일단은 내려가면서 메세지도 보고 클릭해서 아이템들을 먹어야해요

     

     

    무기는 칼이나 대걸레등 몇가지가 있는데

    맵에서 얻거나 가장위로 올라가서 얻은재료로 제작도 가능하더라구요

     

     

    메세지도 보면서 가고

    망할 딸

     

     

    급하게 하다보니 잘 모르겠더라구요

     

     

    참고로 하기도 하고

     

     

    썩은 아이템도 있고, 멀정한것도 있고 오른쪽에 활성화되어있는 음식들은

    제작가능하다고 표시된거에요

    조합을 해야 1+1=3이 될수도 있으니까 조합이 좋아요

     

     

    이렇게 큰녀석도 나오는데 체력이 낮아지면 도망나와서 다시 회복하고 잡을수 있어요

     

     

    그냥 그러려니 하는중

     

     

    다 내려왔는데

    왼쪽의 컴퓨터와 오른쪽에 나가는 문이 있어요

     

     

    ??? 패스워드를 본적이 없는데...

     

     

    그리고 다른 난이도를 고르는데 시작부터 저런게 있더라구요

     

     

    ... 어떤문이든 열수 있다며...

     

     

    그냥 없는 아이템이라고 보면될듯해요

    꼭 선제공격이 되는것도 아니었고

     

     

    뭔가 뜨긴해요.

    그런데 주인공이 다 깨도 마지막엔 자ㅅ하는것 같던데...

     

    https://youtu.be/8HC7K-4Y-sM

    찍어본 동영상이고

     

     

    "C:\Users\[사용자 계정 이름]\AppData\Local\Daedalic Entertainment GmbH\Skyhill\Savegames"
    여기로 가보면 파일이 있어요

     

    게임을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저기 Db.xml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안의 능력치를

    수정할수 있습니다. (많이 수정하면 안되더라구요, 계속 죽음...)

     

    <Ctrl + F> 찾기기능으로 찾아보세요

     

    - 수정할 목록

     

    health - 건강 / max_health - 건강 최대치 / food - 배고픔

     

    max_food - 배고픔 최대치 / free_skill_points - 스킬포인트

     

    record speed - 속도 / dexterity - 민첩 / strength - 힘

     

    accuracy - 명중 / experience_points - 경험치

     

    experience_points_max - 최대 경험치 / _factor - 장비 스탯 반영 수치

     

    game_items - 아래로 게임 아이템 목록이 나온다(노트,사진조각등 부터 나오고 이후에 아이템나옴)

     

    character_inventory - 캐릭터가 보유중인 아이템 목록

    <record identity="[장비 이름]" count="[숫자]" /> - 아이템을 숫자 만큼 보유 중, 아래 줄에 입력해서 추가 가능

     

    journal - 캐릭터가 보유중인 저널 목록

    <record identity="[메모 이름]" is_new="false"/> - 읽은 메모, 아래 줄에 입력해서 추가 가능

     

    weapons  - 무기 성능 목록

    <record name="[무기 이름]" skill="[데미지 증가가 적용 되는 스탯]" skill_border="[데미지 증가 수치]" weapon_type="[무기 타입]" damage_min="[최소 데미지]" damage_max="[최대 데미지]" dex="[필요한 스탯]" str="[필요한 스탯]" spd="[필요한 스탯]" /> - 원하는 장비의 스탯을 변경한다

     

    food - 음식 성능 목록

    <record name="[음식 이름]" energy="[HP 회복 수치]" /> - 원하는 음식의 배고픔 회복수치를 변경한다

     

    medical - 의약품 성능 목록

    <record name="[약 이름]" health="[HP 회복 수치]" /> - 원하는 약의 체력 회복수치를 변경한다

     

    bad_events_percent : 안좋은 이벤트 발생 확률

     

    enemy_crit_percent : 몬스터 치명타 확률

     

    enemy_scatter : 적 분산 수치 (높이면 적이 더 많이 나오는 걸로 추정)

     

    difficulty_1~4 & hunger_to_hp_lvl_1~3": 난이도에 따라서 증가 되는 수치(몬스터 HP 등등) 

     

    locked_doors_by_card_percent : 여는데 카드키가 필요한 문이 나올 확률

     

    locked_doors_percent : 여는데 열쇠가 필요한 문이 나올 확률

     

    그냥 한번만 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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