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ple Warrior4 : 짭메이플 스토리
    Game/기타게임 2020. 6. 12. 17:54

    오... 메이플 짭이라면
    메이플 도적 ...개망작
    메이플 전사 개망작
    메이플 법사 생각보다 할만했고
    메이플 ....합본? ...은 법사~전사등의 변신도 가능했고 스태프를 끼고 제네시스, 드래곤로어등도 가능하고
    표창도 던지는 것이라던지 그냥 전부 사용가능한것도 있었는데..

    이 버전은 해본것중 최고네요
    (온라인도 된다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파일 : 링크다운 (암호있어요) ...최소 구독이라도 하고 댓글을 쓰세요..

    벚꽃인지 피인지... 문어숙회도 생각나고 'ㅂ')

    캐릭터는 8개까지 생성이 가능한가봅니다.
    저장은 자동저장이고 로드할때도 새로하기가 있던데... 그냥 덮어쓰기인듯..

    게임은 무조건 여캐!!
    일단 코로나...로
    헤어, 눈, 옷은 몇개없어서 조합이 어려웠어요

    우와 튜토리얼도 있음 ㅋㅋㅋ

    달팽이들은 어딜가나 고통받는구나

    로저는 무시하고 일단 ㄱㄱ

    돈 3만원있는데 물약들이 하나같이 안드로메다 가격..

    퀘스트들이 있는데 그렇게 쉽진않아요

    리스항구는 망했나 왜 헤네시스를 보내..

    마을은 이렇게가 전부임..
    창고지기는 안써봤고, 잡화상인, 주문서상인은 어딜가나 똑같고
    전직도 편한곳에서 하면 되나봐요
    장비는 잘보고 사야해요... 직업에 따라... 잘못사면 장비가 안됨

    펫도있는데 그냥 맘에드는놈사면되여 (나중에)

    나중되면 저 주문서들로 재산탕진놀이

    전직은 그냥 조건만 맞추면 쉬워요
    스킬창의 저 스킬은 굳이 안해놔도 쉬프트로 2단점프 가능

    맵은 단순한데 사이사이... 좀 어려운곳도 있더라구요

    하... 저기 스킬창에 노란것으로 되어있는것은 기본공격쪽에 둬야 스킬이 나가더라구요..
    그걸몰라서 왜 안나가지하면서 도끼질만 계속함.. 렙업도 느리고

    전직해도 딱히 ... 좋아지는것은 없고 스킬이 생긴다는점?

    상점에서 아이템판매는없고 아이템창에서 하면되고

    여기저기 던전이 있는데 조금씩 달라요...
    표창피하는것을 해봅니다.

    쉬운것같으면서도 은근어려움..

    어렵네 ㅋㅋㅋㅋ

    두판정도하면 먹고살만한 돈이 생깁니다.

    온라인 메이플할때 한때 갖고싶었던 왕푸 ㅋㅋㅋㅋ

    스킬을 잘 사용해봅시다.

    레벨을 올려야하는데 생각외로 쉽게 렙업이 되지않아요
    치트도 안먹힘 ㅋㅋ

    제가 접기전엔 이런놈 없었던것 같은데 레벨차이가 너무 차이나요!!

    돌아다니면서 만만한놈들을 잡아줍니다.

    크로노스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

    장난감병정 생각보다 쌥니다..

    블록골렘 맵이 쉬운편이었어요
    잡을수만 있다면

    전직은 가까운데서..

    그리고 미니던전 왔는데 미끄러지면서 카트라이더처럼 부스터가 생겨요...

    여기가 두번째맵인데 저 파란 블럭에 닿이면
    레슬링링에 튕기듯 앞으로 슝~

    포기하고 나가고 싶었는데
    탈출구가 없.... ㅡㅡ;;

    그래서 게임을 끄고 새로켜서 이동했습니다.
    루나픽시 다시보니 반갑네 ㅋㅋㅋ
    이놈이 블루문 주던놈이었던것 같은데

    아참 이게임에서는 드랍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다니다가 이상한 줌서 100%짜리 6장인가 주움

    그륜힐은 좋아하던 칼중하나.. 호검도 좋았고

    30 60 100 마지막 전직까지 했습니다.
    강하긴 개뿔 스킬말고는 똑같아요

    100제 크리븐... 주던 켄타우로스

    라투가 이뻐서 30% 주문서로 하나씩 질러놨는데
    백뭐시기 주문서가 있어서 이럴필요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줌서작하려고 했지만... 불필요

    스킬은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세팅해보세요

    온라인도 된다는것같은데

    서버가 닫혔나 안됨

    던전이 보이길래 또 가봅니다.

    입장쿠폰은 몹 잡다보면 자주 나와요

    바위가 오는데 열심히 부수면 됩니다.
    계속..

    그러다가 어느정도가면...

    점점 어려워져요!!

    망했다~

    보상은 괜찮은편이었어요

    돈이생기는대로 열심히 강화도 해보고

    메이플을 접게된것은 이 시스템때문이었죠...

    이렇게 지르려면 얼마를 써야했을까...?
    굳이 메이플에 일정기간 사용될템에 돈을 쓰고 싶지않았어요
    물론 쓰면 상당히 쌔지겠지만
    원하는것이 아니었음

    못가는곳도 있어요 (들어가보면 실제로 개쌤..)

    세상에나 ㅠㅠ

    장비제작은 포기, 재료를 어디서 얻는거지... 광석들

    이제 살찐 나무들을 잡을수 있어요

    다른거누르다가 딤짐...

    점프해서 공격하는것도 좋아요

    2층까지 같이 맞으니까

    저런것들도 나왔었나??

    몹들이 너무 커졌어요

    위치만 잘잡고 때리면됩니다.

    버프는 저 5개정도가 일단 괜찮았던것 같아요

    여긴 뭐지하고 들어가봤는데

    왜이리 쌔? ;;;


    완전 마녀인데;; 도망갑니다

    못잡겠어 ㅋㅋㅋㅋ

    여기저기 다니면서 잡을수있는놈들은 잡아주세요
    일단 이렇게 해봤고 스킬은 저는 저렇게 해놨습니다.
    위는 다 버프이고 그 밑은 잘 안쓰는거
    그아래는 한번씩 누르는것과 기본 스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