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FUGURI FANTASY +Save, 한글패치
    GameH/ZGR 2020. 10. 30. 22:10

    :: 게임 ::

    게임원제

    RJ228818

    FUGURI FANTASY ベルエの受難

    게임등급

     

    전체

     

    성인

     스토리 개막장... 역대 최고네

    지원언어

    ✓(패치)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쯔구르vx

    게임사양

     정보없음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0.934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차이.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전투씬도없고, 스토리 개쓰레기에, 끝까지 불쾌함.

    간편설명

      베르에가 약을 구하기위해서 온갖 이상한 경험을 하게 되는..

    (기본은 일본어입니다, 패치파일로 덮어씌워주세요)

    저기 모자이크 해둔놈들이 진짜 쓰레기들.. 생긴대로 놉니다.

     

     

    모자이크하기가 귀찮았어요, 저렇게 생겼습니다.

     

     

    기존 일본어판으로 하던 세이브에, 한글로 바꿨는데 저렇게 적용되네요.

    한글, 일본 버전상관없이 세이브는 연결되는듯.

     

     

    다마라는 마법사 영감때문에 얘가 죽도록 고생하게 됩니다.

     

     

    마을새기들도 탈인간급인데 원인을 생각하면 용서가 됨.

     

     

    게임을 하는내내 엄청 불쾌했습니다.

    (그림체도 랏같아서 더 빡침)

     

     

    그래... 대단했지

     

     

    이 집에 저변태영감하나와 섹에 미친 두 개년때문에 진짜 개고생을 합니다.

    근데 엔딩까지 쓰레기라서 더 빡침

     

     

    배틀 1도없이 이 개놈개년들에게 희롱만 당해요

     

     

    저 뚝배기를 탁상위 스크롤로 깨버리고싶다.

     

    eyegame.tistory.com/387

     

    [R-18] Fallen Princess Knight : 타락한 공주기사

    ㅎㅎㅎㅎ (링크 사망) 갑옷과 칼의 의미를 모르겠고... 직접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장비수리가 있지만 이마을새끼중에 정상적인놈들이 1도없음

    eyegame.tistory.com

    제 기억엔 이게 역대 2번째(더심한것도 있었음)쓰레기게임이었는데

    이 게임이 3번째 쓰레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베르에는 역대 쓸겜 2위로 생각하렵니다.

    (1위가 워낙 넘사벽이라)

     

     

    (※ 쓰레기와 망겜은 다릅니다)

    망겜 : 총체적 난국

    쓸겜 : 망겜+플레이 내내 불쾌감을 줌.

     

     

    더보기

    이놈도 탈인간

     

     

    다 죽여불고싶다..

     

     

    본격은 ㅈㄹ...

     

     

    이 영감때문에 이 개고생을 하게 됩니다.

     

     

    얼굴이 못생겨서 관심도 안가던 여주가 불쌍하게 느껴집니다.

     

     

    유일하게 정상인이라고 볼수있는 여주의 남사친

    이놈도 사실 불쌍한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진행되더라구요

    쟤랑 비슷한 느낌인줄 알았는데 이렇게보니 다르네요

     

    볼때마다 아굴창을 돌리고싶음

     

     

    그렇게 남사친의 눈치로

     

     

    미행을 시작합니다.

     

     

    어찌보면 이놈도 불쌍한놈...

     

     

    그래 가자

     

     

    엉겹결에 온것같지만 칼도 갖고있어요

     

     

    이거 벽뚫쓰고 쭉 달리다가 진행이 안되어서

    되돌아와서 몹에게 닿이니 그제서야 진행되더라구요

     

     

    함정에 걸리고 그렇게 도와주러 옵니다.

     

    아참 님드롸 댓글도 좀 써주샘..

     

     

    여주를 죽이려고 가지고 다니는건가

     

     

    그 쓰래기 개년개놈때문이지 머..

     

     

    그렇게 활약한 남사친은..

     

     

    보상한번 얻고..

    붕가붕가를 시도했지만 시동이 꺼져서 실패합니다.

    더욱 안타까운것은 내일 만나서 하자고 했다가 빠더에게 붙잡혀서

    외출 금지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됩니다.

     

     

    엉뚱한 놈들이 혜택을 봄

     

     

    죽이고싶다...

     

     

    고치긴하는데 효과가 개같음

     

     

    극한인생

     

     

    과연...? 

    なるほど?

     

     

    이러고 끝남 ㅡㅡ

     

    좀 더 이어서 여캐가 망가지는것도 볼수있는데 중간엔딩봤으니

    뭐... 던진것은 아니고 난 할만큼 했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