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Erolyn Chan Fight
    GameH/SideView 2019. 11. 19. 02:20

    erolyn-chan-fight라는 게임을 해봤습니다.

    혹시 안해보신분들이 있다면 하지마세요.

     

    번 역 :

    스토리 :

    난이도 : ★

    컨트롤 : ☆☆☆

    재 미 : ☆☆☆☆

    노출도 :

    총 합 : ★☆☆

     

    이렇게 노잼게임 처음봄 ;;;;;;;;;

     

     

    여기까진 무난해요 얼굴이야 그렇다쳐도 그냥 횡스크롤게임이면 해보고싶어서 했지만....

     

     

     

    장점은 한국어도 지원한다는것!

     

     

     

    첨에 설명도 해주는데 조작키가 불편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제 경우에는

     

    방향키와 Z X C / A로 해놨는데 마법쓰는것 말고는 괜찮았던것 같아요

     

     

     

    간단 튜토리얼인데 별 의미없음..

     

     

     

    저거 두번정도 나가는데 마나의 회복은 몹 때리다보면 정기같은거 나와서 회복해요

    근데 저게 심각하게 약하고 몹의 몸빵은 생각외로 쌔서 별 의미도 없는 스킬

     

     

     

    합성마법 같은건가본데 그나마 저게 조금 쌔지만 이거 옵션에서 키부분이 아니라 그래픽이나 그런부분에서

    잘못건드리면 저렇게 안나가고 점프해서 가더군요.....

    (이때부터 안했어야하는데..)

     

     

     

    열쇠를 얻어서 파란부분으로 가서 문을 열고 진행한다는것은 화면보시면 다 아실텐데

    스타크래프트처럼 일단 맵이 진행된부분이 아니면 까만색으로 표시됩니다.

    안그래도 재미없는게임을 더 노잼으롬 만드는 부분

     

     

     

    2단점프같은것은 없고오직 롱-점프하나...

     

     

     

    위가 망한 세이브

    아래는 덜 망한 세이브

     

     

     

    저기 천사모양은 회복+세이브

     

     

     

    옵션 바꿔서 덜망한 세이브(해상도 내리고 고퀼했더니 빨라짐)

     

     

     

    지난 포스팅에서도 그랬듯 여기서도 애벌레가 나오는데 작고 빠른데 한방에 죽지도 않음

     

     

     

    대신 이놈만 만만하고 마법 날리는놈은 살짝 부담스러워요

     

     

     

    일단 문으로

     

     

     

    들어오면 조금 앞으로 갔다가 끝에서 공격해야해요

    멋모르고 쭉 갔다가 죽음...

     

     

     

    일단 두들겨팹니다.

     

     

     

    이 이후로 달라질줄 알았는데

     

     

     

    다 꽃같은 상황이 생김

    보스는 더 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회복하러...

     

     

     

    옷 다시 제대로 입고 아까 거기로 갑니다.

     

     

     

    똑같은 상황인데 맵만 바뀌고 더 쌘 촉수 나옴

    얘네는 그 합성마법으로도 죽지도 않고 체력도 높아요

     

     

     

    열쇠.............

    더 플레이할 필요성을 빠르게 잃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