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hantom Breaker Battle Grounds :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Game/Side View 2019. 12. 2. 19:25

    와... 개노잼..............

    그림체는 좋은데 그리 좋은게임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스토리 : -

    난이도 : 

    컨트롤 : 

    재 미 : 

    노출도 :

    총 합 : 

     

    반올림대신에 내림... 제가 주고싶은 평점은 1.5

     

    G(L):뒤로가기
    H(M):
    J:(H):뒤로가기
    B(SP):결정
    Y:[L]
    U:[R]
    :[LT]
    I:뒤로가기

     

    조작키도 엄청 불편함;;

     

     

    늘 그렇듯 캐릭터 하나보고 해봅니다

     

     

     

    귀요미♡

     

     

     

    뭔가 도트풍의 소녀게임 느낌입니다만.............

     

     

     

    캐릭터는 5개정도 되었던것 같네요

    얘 하지마샘. 엄청 안좋아...

     

     

     

    차라리 얘를 해볼걸..

     

     

     

    위에서 보셨듯이 조금 했음

    뭔 도트버전의 진삼국무쌍마냥... 계속 진행...

    20분 진행하다가 지겨워서 GG치고 (1넴은 잡고) 나온거죠

     

     

     

    닌자인데 별로 해보고싶진않음......

    귀엽긴한데 안좋은것 같아서

     

     

     

    얘도 패스

     

     

     

    얘는 뭐지.. 법사쪽은 아닌것 같은데

     

     

     

    이게임의 좋은점중하나가 저렇게 코스프레를 고를수 있다는거네요

    7개정도?

     

     

    일단 까만콩이 취향이니 까만애로 갑니다.

     

     

     

    고~

     

     

     

    일단 이지로 했습니다만

    난이도 나이트메어+는 뭐임?

    이지도해도 조금 어려운 느낌입니다.

    진행에 많이 어려운 느낌은 아니지만 노멀만가도 어려울것 같네요

     

     

     

    캐릭터는 이렇게 나옵니다.

    근데 적들은 상태가 많이 안좋아요

    바이오하자드 느낌도 나고..

     

     

     

    점프도 있어요

     

     

     

    첨에 나왔던 걔와 모션은 똑같습니다.

    근데 왜 마법봉보다 칼이 더 안좋은거지?? -_-?

     

     

     

    마법같은 스킬도 있습니다만

    전캐릭 공용인지 (첨에 해본 아이와)똑같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애들을 치다보면 빠찡코 구슬같은것과 이상한 보석같은것을 드랍해요

     

     

     

    덩치가 큰데 난이도를 높였다면 꽤 강할것 같지만..

     

     

     

    귀요미를 때릴곳이 어딨다고 발로 차는거냐

     

     

     

    쿨탐돌아오면 걍 써주세요 풀게이지 상태일때는 전체공격이고 덜 차있으면 주변만 공격합니다.

     

     

     

    저기 오타쿠 같은놈과 여자캐릭은 뭐지...

     

     

     

    일단 때리다보면...

     

     

     

    다양한 맵들을 지나갑니다.

    주먹이펙트 멋지네 ㅋㅋㅋㅋ 무술가세요?

     

     

     

    뭐가...

     

     

     

    군용 트럭같은데서 하나씩 떨어짐

     

     

     

    일단 별생각없이 썰다보면

     

     

     

    이렇게 나름 보스같은게 있는데

     

     

     

    취향은 아니지만

     

     

     

    때렸는데.... 

    얘 개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인데....

     

     

     

    아까 본애보다 더 쌤

    그래도 걔는 귀엽기라도 했지

     

     

     

    그리고 이게임은 중간에 경험치가 쌓이긴하는것 같은데 필드에서 렙업하지않고 중간에 종료해야 점수를 획득하고

    그걸로 렙업이 되더군요

     

     

     

    별로 원한것은 아니지만....

    누웠습니다.

     

     

     

    걍 끝나면 플레이시간과 점수와 뭐 그런게 나오고

     

     

     

    획득한 보석이나 구슬의 갯수에 따라 렙업을 하더라구요

     

     

     

    흠....

     

     

     

    PC판으로 내놓을거라면 패드말고 키보드 설정도 하게 해줘야지...

     

     

     

    그렇게 렙업하면 스킬포인트를 얻어서 강해지는것 같은데

     

     

     

    뻥튀기~

     

     

     

    옆에 포인트도 죄다 찍었는데...

     

     

     

    이거 머야 저장이 안돼....

    ???

     

     

     

    혹시나해서 렙은 저모양이라도 강해졌겠지 했는데

     

     

     

    ㅇ 안됨

    혹시나해서 처음의 귀요미도 해봤는데...

     

     

     

    얘도 렙0

    안해야겠다...

    'Game > Side 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Azure Striker Gunvolt 2  (0) 2020.06.26
    Granblue Fantasy Versus 한글판  (0) 2020.03.31
    Kawaii Deathu Desu : 귀여운 죽음입니다?  (0) 2020.02.11
    Wonder Boy Returns Remix : 추억의 원더보이 고퀼  (0) 2019.12.03
    RiverCity Girls  (0) 2019.09.2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