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미궁의 꽃
    GameH/ZGR 2023. 1. 15. 03:27
    :: 게임 ::
    게임원제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1.65 g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https://eyegame.tistory.com/847

     

    RJ435864 미궁의 꽃 한글패치

     

    eyegame.tistory.com

    https://eyegame.tistory.com/848

     

    RJ435864 미궁의 꽃 save

     

    eyegame.tistory.com

    올렸다가 병신같은 카카오에서는 업로드가 안되어서 삭제함 ㅡㅡ
    관리는 안하는것같아도 쳐지우기는 잘하는것들이
    짜증나네
    그래놓고 네이버보다 나아지긴 ㅂㅅ같은
    새끼들.. 니네가 제일 하급인데 ㅋㅋㅋ

    암튼 번역파일 올리려다가 안 올라갑니다
    세이브파일 올려놨어요

    쯔구르인것 같았는데

    배경도 이쁘고 캐릭터도 이쁨

    남이사 먹히든말든 무시를 하네..

    5분? 암튼 어떤게임인지 한번 봅니다

    특이한데 데리고 다닐 여자를 고를수가 있습니다

    우선 이렇게 4명뿐인데, 아마도 더 있을수 있습니다

    우선 검이 최고지!

    메뉴는 크게 저게 전부라고 할수있습니다
    간단해서 좋네요

    H씬은 그것때문에 용량이 2기가 가까이 되나봅니다..

    ㅇㅇ

    메뉴를 눌러보면 상점도 있고, 던전이 있음..
    간단하게 던전만 왔다갔다..

    암튼 다 사지뭐..

    5층? 뭔지몰라도 해보는데..

    던전이 미로찾기네요..
    지겨운데..

    일단 껴주고 출발
    하루밤 야스로 효과가 하루동안이라는데
    귀찮아서 건너뛰었어요

    처음에 1층이지

    ??
    내가 젤 싫어하는 방식이네요.
    미로찾기..

    일단은 몹처리..

    렙은 뻥튀기!

    초록색원을 밟으면 나가네요

    모르겠고 그냥 패면 됩니다

    몹을 대충 그린..

    뻘건게 보스네요

    귀요미!

    밟으면 당장 죽지는않는데 피가 깎입니다

    맘 아프다.. 귀요미를 처치해야한다니..

    보스는 표시는 불이고

    이렇게 생긴것도 있어요

    암튼 던전은 끔찍함..

    포인트를 모으는게 귀찮으니 패쓰..

    얘들은 파티에 못넣었네요

    암튼 그림은 좋네요
    제가 가본것이 21층인데.. 개인적으로는
    거기까지가 볼만한데, 더하기에는 재미가 없어질것 같아서..
    한번깨기에는 할만하네요
    더 보기를 누르면 더 볼수있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