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아유라 크라이시스 1.17 ko
    GameH/SideView 2023. 2. 7. 00:20

    # 이 채팅창은 어디에있든 공용이에요.

    :: 게임 ::
    게임원제   Ayura Crisis 1.17 ko
    게임등급   전체  
    성인  
    지원언어 한국어   일본어   영어
    게임장르  
    게임사양  
    다운로드 일반 후원 용량 36.1 Mb
    └ 차이점 후원(X) 다운로드 [?] 후원(O) 다운로드 [?] 비번은 공지보고 따로 연락주세요
    세잎파일 존재   못찾   불필
    게임진행 엔딩   포기   던짐
    게임평가 ★★★★★  
    간편설명  


    https://eyegame.tistory.com/864

     

    아유라 크라이시스 1.17 ko

     

    eyegame.tistory.com

    공식 한글판이라는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겐 링크가 끊겼을것 같아요
    아유라만 몇개째인데..

    츼고임
    너무 길지도않고 간단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할수도 있고
    거기에 패드도 지원하네요

    언제나 제일쉬운것으로 하면 됩니다
    근데 세이브는 같은버전이면 되겠죠??
    이번에는 다른것 안올리고 공격력과 체력만
    올려놨어요

    처음에 포인트를 높게 찍었더니
    캐릭터가 xx때문에 안 움직이더라구요

    복장은 벗ㄱ수있는데 (옷 갈아입힐..)

    일단 기본맵이 있고 시작해봐야겠네요

    망할 꼬맹이 입니다..

    이번엔 쉽게 진했었어요
    ㅈ위가 덜 걸려서 편하네요

    깨는데 그 번역기의 느낌은 신기하게 없었습니다

    단발머리로 하는중...

    힙 어택인데.. 구경중입니다

    맞아도 체력이 높다보니 부담도없고

    보스도 쉽게 지나가고..

    귀엽습니다

    병ㅅ들을 지나가고...

    어려움모드를 한다면 여기서 못볼꼴을 보게됩니다

    그렇게 깼네요..

    아유라는 재밌네요

    가볍게  즐길수도 있고
    언제해도 좋아요

    한손으로해도 전혀 부담이없고
    변신은 전혀 못했지만

    깼으니 난 모릅니다ㅋㅋ
    구독을 안하면 이런것도 못해요

    그나저나 날 힘들게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문제
    이번에는 배포기간이 엄청나게 짧았습니다

    그덕에 나도 쉽니다

    일단.. 해보실분은 없을듯..

    타이틀도 맘에 들어요

    다 깼고 세이브나 올려놔야겠네요
    못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