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Mirror
    GameH/Puzzle 2018. 12. 1. 13:48

    ㅇ.ㅇ;;


    늘 그렇듯 일러보고 낚여서 시작하게 된 거울?게임


    일단 좋아하지않는 장르중의 하나인 퍼즐입니다


    그래도 일단 꽂힌게 있으니 해보기로 함






    이 캐릭터 하나보고 받게 됨 ㅋㅋㅋㅋㅋ






    플레이하며 스토리 진행되는 이미지들이 이런식으로 회상씬에 있습니다,.






    그래서 배경화면으로 사용중...





    메인화면의 캐릭터는 랜덤으로 나옵니다


    강시소녀도 나쁘진않아요






    세이브를 하고 로드를 하면 됩니다






    1페이지 8인의 화면이 있는데


    처음에는 하나인가 두개인가 열려있고 클리어하면 다른것이 하나씩 열립니다






    2페이지인데


    게임이 DLC(인터넷을 통해 내려받아 즐기는 분할파일)라 추가 구매를 해야함 ㅡㅡ


    근데 귀여운애는 여기다가 다 모아놨네...






    진행된 스토리는 다시 볼수있고


    이 캐릭터의 경우 진지한 성격에 뭐랄까 일본애니나 그런것보면


    여자무사가 남자에게 지면 결혼한다는 그런 스토리를 그대로 박아넣음






    이미 다 깨놓은 애들이라 


    별로 다를것은 없지만






    어차피 원하는 애를 먼저 열수는 없으니


    싫든 좋든 보이는 애들은 다 클리어 하는게 좋음






    클리어에 필요한 힌트같은것도 있지만


    하다가 많이 지지않는한 잘 안보게 됨


    애들마다 특징이 조금씩 다릅니다


    힐쓰는 애도 있어 ;;






    보통 얘가 어렵다고 하던데 얘보다 수녀가 더 힘들었습니다






    그외 스토리와 별개로 그냥 막깨는 그런것도 있는데


    누가 나올지는 랜덤이에요






    이런 소녀물 퍼즐이 그렇듯


    애니ㅍ과 비슷한 뭐 그런게 있는데 튜토리얼부터 하면


    3, 4, 5 등등 좀 달라요


    5개를 하면 크리스탈이 나옴






    4개를 맞추면 저렇게 두번을 공격합니다


    그 위에는 체력이 있고


    저기 중간에 보라색 별을 4개짜리 쓸수가 있네요


    분노, 공격, 마법공격등 차이가 있어요


    초록색은 주인공의 체력에 도움이 됩니다






    뭔가 때린다는 느낌은 들지않네요






    애들이 다 특징이 있어요





    얘의 경우는 화면을 좀 흐리게 하더라구요






    저기 검은 물리공격이에요 5개짜리 쓸수가 있네요





    요렇게 맞춰주면....






    보석이 생겼어요






    보석3개는 필살기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두개...






    그리고 하다보면





    3개가 모였고, 아래 장착된 보조아이템에 보석을 더해볼께요


    저기 초록물약에 보석모양이 보이는데 그 자리에 무조건 놓을수있습니다


    4개짜리를 만들어보려구요





    뙇!





    4개 완성!!





    6줄에서 4개짜리 보석묶음으로 3줄이 줄었네요 ㅋㅋㅋ





    피는 별로 안남았고


    상대가 스킬발동...






    제가 많이가면 3판까지 가는것 같은데


    보통 2번째에서 죽음 ㅠㅠ






    보라색 별 5개를 만들수있고





    그냥 저냥 하다보면


    아참 저기 위에 모레시계표시는 턴이에요


    한번 움직이면 내려가고


    그게 다 끝날때까지 애들 체력을 0으로 만들지 못하거나


    플레이어 체력이 0이 되면 패배






    요렇게 체력이 0이 되면 짐.....






    퍼즐은 안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





    흔들흔들






    여러가지를 볼수있어요





    하다보면 이상한것도 쓰긴하는데


    걍 하다보면 쓰더라구요






    걍 기존 애들만 깨더라도


    큰 문제는 없을것 같아요 ㅎㅎ



    좋은파일은 아니지만 깨알같은 세이브... save.zip


    'GameH > Puzz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R-18] ISEKAI QUEST  (0) 2020.10.03
    [R-18] Cute Honey  (2) 2020.07.26
    [R-18] hime_1.0 이누히메  (6) 2020.07.26
    [R-18] Fairy tickling escape play : 요정 간질 탈출 게임  (0) 2020.03.18
    [R-18] Yokai's Secret : 요카이 비밀  (2) 2020.02.1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