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Yokai's Secret : 요카이 비밀
    GameH/Puzzle 2020. 2. 16. 01:43

    이 게임 뭐야 ㅋㅋㅋㅋ

    좋아하지 않는 퍼즐에 스토리도 이상해...

     

    처음엔 영어였나 그랬는데요

    이게임을 하기위해서는

     

    최소사양 :

    • 운영체제 : 7/8/10 32 / 64bit
    • 프로세서 : Intel Core i5
    • 메모리 : 4GB RAM
    • 그래픽 : NVIDIA Gef
    • 저장 공간 : 1 GB 사용 가능 공간

     개발자 : Double W

     배급사 : Toffee Cafe

     출시 날짜 : 2020 년 2 월 6 일

     장르 : 캐주얼, 액션, 롤 플레잉, 누드, 성인, 비주얼 노벨, 퍼즐, 애니메이션

     

    등이 필요하네요...

    출시되닞도 별로 안되었는데 저 회사 뭐지...?

    웬만하면 된다는 소리네

     

     

    한글 지원도 합니다.

     

     

    한글로 나오는데 왜 저걸 이해를 못할까요 ㅠ

    멍청한건지 이 게임이 이상한건지

     

     

    물결효과는 좋았어요

    이때까진 잘만든게임같은데

     

     

    반인반요? 뭐 암튼 요괴 어쩌고 나오는거보면 일본게임인가 싶지만

    느낌은 중국게임같은데..

     

     

    시작에 흑백? 색을 잃어버렸다는게 이건가

     

     

    이유는 모르겠지만 고양이부터 해결해야하나봐요

     

     

    ??

     

     

    ?? (2)

     

     

    색맹테스트 뭐 그런건가..

     

     

    아직 재밌다고 생각되진않지만 좀 더 달라지겠죠...

     

     

    ?? 1스테 클리어는 한것같은데 아직도 이해가 안됨...

     

     

    일단 귀요미가 나오니까 하긴하는데 허리에 저거 엽전같은데

    내가 아는 엽전은 저렇게 생기지 않았어..

     

     

    그렇게 색맹테스트는 계속되고

     

     

    이해는 잘 안되지만 그냥 이리저리 움직이다보면 되긴하는데

     

     

    이거 일본게임이 아니라 중국 게임같은데... 

    일본게임이라면 저렇게 벚꽃무늬가 지저분하지도 않고

    더군다나 다른 언어는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제작사가 궁금해서 찾아봐도 이상한 커피집만 잔뜩..

    Double W를 검색해도 이상한 홈페이지가 뜨는데? ;;

     

     

    ...아무짓도 안했어

     

     

    클리어하면 새로은 요괴?가 나오긴하는데

     

     

    아무리 봐도....

    칸코레의 하루나 짭같은데..

     

    그냥 모방이 아니라 조금 수정해놓고 다른캐릭이라고 하는것 같은데...

     

     

    도대체 가만있다가 왜 말하는 도중에 옷이 찢어지는거야...

    활이 금이 간게 아니라 옷에 금이 간것같은데

     

     

    암튼... 계속해봄..

     

     

    ...보고싶어했던 표정이 아닌데...

     

     

    일단 맨정신이 아닌것 같아...

     

     

    ...하지마

     

     

    그러니까 이게 보고싶어하고 기뻐하는 표정이냐고...

     

     

    결국 부려먹잖아..

     

     

    얘는 그냥 대놓고 하쿠레이잖아...

     

    너무한거 아니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염된 사나이는 또 머야..

    지나가던 흑백남 뭐 그런건가

     

     

    일단 그렇다 치고...

     

     

    얘는 어디에 나오는 캐릭터일까...

    덕력이 모자라서 모르겠어...

     

    칸코레에 조금 비슷한 애가 나오긴하지만 그걸 갖다붙이기엔 그건 에바...지만

    암튼... 재미는 없어... ㅠ

    'GameH > Puzz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R-18] ISEKAI QUEST  (0) 2020.10.03
    [R-18] Cute Honey  (2) 2020.07.26
    [R-18] hime_1.0 이누히메  (6) 2020.07.26
    [R-18] Fairy tickling escape play : 요정 간질 탈출 게임  (0) 2020.03.18
    [R-18] Mirror  (0) 2018.12.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