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18] 프라이멀 스피어 (Primal Sphere)
    GameH/RPG 2018. 12. 4. 11:18


    :: 개인적인 취향 ::


    번 역 : ★★☆☆☆

    스토리 : ??

    난이도 : ★★★☆☆

    컨트롤 : ★★★☆☆

    재 미 : ★☆☆☆☆

    노출도 : ★★★☆☆

    총 합 : ★★☆☆☆






    일단 번역이 되다말은 상태이긴한데






    시작부터 뭔가를 받게됨






    이거






    기분탓인지 왜 여주가 저렇게 우울한 표정인가 했는데






    전체적으로 다 애들 표정이 어두운듯...






    대략... 뭐하는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주보다는 이쁜것같아요






    조작은 괜찮은것같은데


    맵도 잘되어있고


    캐릭터만 빼면...






    에디터 쓰려다가 오이로 돈을 탕진함






    하나같이 표정이 다 어두워..






    저 그림체만 해결되면 좀 좋으련만






    나가려고했더니 책누르라고함


    미안하다 쬐그매서 못봤다





    여튼 읽고싶지는않아서 패스





    저 우울한표정 정말싫다;;






    다시시도하려다가


    커피로 돈을 탕진하고...






    인어하체만 고퀼이여....






    보통 평화로운게 정상이지...






    인어의 목상태를 낫게하는 사탕을 들고가야함






    여기서 본의아니게 돈을 많이 털림 ㅋㅋㅋㅋㅋㅋ






    알고싶지않아...






    파란게와 쥐가 호구임


    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근처의 쥐도 약하고






    TP가     없어서 안써짐...


    커피마시니까 되더군요






    이놈이 약해서 다 약한줄 알았지...






    현재장비






    이놈도약함






    제작자가 설명은 참 친절하게 많이해줌


    번역이 덜되어서 문제지...






    슬라임이 게보다 더 쌤!!! ㅡㅡ






    어차피 번역해둘거라면 대사좀보고 수정좀하지....






    아까 TP부족으로 못썼던건데


    꽤 양호함






    게와 같은 갑각류라서 약할줄 알았는데


    소라게 개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래저래해서 가긴했음






    첫번째 퀘가 이것이긴한데


    암모나이트를 잡는거






    대충봐도 소라게나 슬라임보단 강해보이는데


    체력은 높은데 생각외로 공격력은 높지않은편이라서


    힐로 피를 채우면서 잡긴 편해요






    그런거하지마..


    여튼 여기까지하고 게임종료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