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ady Part of Me - 002 : 초중반~
    주절주절/후원받은것으로 (!) 2022. 8. 1. 18:46

     

    두번째입니다
    가봅시다

    뭐가 움직이는데 참 잘 만들었어요
    이런게 있으니 할만한재미는 있네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길따라가봄.

    역시나 아무것도 없는 공간

    불빛이 보이네요

    뭘 쳐다보노 ㅡ.ㅡ

    여기있는데 그림자와 같이 플레이를
    같이합니다
    팀플레이를 혼자 하는 느낌인데..

    1막입니다
    전에는 몰랐는데 다왔다는 구라에는
    속지않기를

    캐릭터 전환키도 있죠?
    Tab키로 변환하고 E키는 레버조작하는
    버튼입니다

    이런식으로 그림자가 막히면 본체로 움직여서
    전환하면 되네요

    이렇게.

    그리고 본체도 도와주고 .. 본체와 그림자를
    잘 움직여서 해볼께요

    출구는 생각외로 길음..

    일단 두캐릭터가 다 왔네요

     

    ?

    이제 또 복도를지나가는데

    테이블에 장식품의 그림자를 이용합니다

    갸앍---!!

    그리고 그림자로 교체

    그림자부분입니다
    이제 슬슬 익히게되는데요

    짧지만..

    일단은 저대로세워놓고.

    다시 본체로

    본체도 왔고, 다음다음

    그림자는 세워두고

    도착하고 레버를 당기고 곧 이동합니다

    '주절주절 > 후원받은것으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y Part of Me - 001 : 시작~  (0) 2022.08.01
Designed by Tistory.